15년이란 시간…

 

20140622-114805-42485658.jpg

 

 

한밭제일교회 주일학교 사역을 하며 처음으로 받은 상인거 같다.

 

 언젠가 영어예배에서 받았던 모범교사 상인가? 

 영어예배는 교사가 아니라 스탭이다.

우리 교회에서 외국인 예배 스탭도 교사에 포함 시키더라.

아무튼 그 상을 빼면 

 

교육부서에서 의미 있는 상은 처음 받은 듯 하다…

올해 중등부만 십년인데

한번도 이런 저런 상을 받아본 적도 없고. 

 

학교 다니면서 선행상 우수상 한번 못타보고

개근상 타는건가?  ㅎ

아니면 직장에서 우수 사원은 아닌데 근속상 주는거? ㅎ

 

나라는 사람. 어짜피 그렇게 사람 눈치 보며

사역 하는 사람은 아니다.

 

누구에게

인정 받고자 애쓰며 지난 시간은 아니었다.

그저 한 주 한 주 발버둥치며 지나간 시간이
십 년이 넘었다니..

 

 

내일이 포스웨이브 창단일이다.

 

6월 16일.

 

포스웨이브가 아니었으면

중등부에서..

아니.. 한밭제일교회에서

15년을 사역 할 수 있었을까 싶다.

 

 

받는 줄도 모르고 있다가

얼떨떨하게 나가서 받았다.

 

뚱한 표정으로 나갔는데

하나님은 재치있게

날 그 곳에서 환하게 웃게 해주셨다.

 

감사해요 하나님.

 

 

140615 @ 부르신 곳에서..

 

 

 –

Similar Posts

  • 레고 레고 레고

    고모네에 가서 티비에서 하는 ‘마음이2’를 멍하니 보고 있었다.저거이 영화인가 드라마인가 물어보니 영화라고 한다.. “저거이 어떻게 영화?” 라고 나 홀로 공허히 외쳤다. 멍 … 잠깐 들른 곳이라 뭔가 딱히 하기도 그렇고..역시 추석에는 멍때리고 티비 보는 것이.. 최고 ㅠ 멍때리고 있다 두리번 눈을 돌렸는데 안방이 이런것이!!  두둥 ! 남자의 로망 기차장난감!게다가 레고!!거기에 전동!!!우오오오오오 ~ !!!= ㅁ = !!!…

  • 죽어야 산다

    – ‘방금 방송봤다 스튜디오이전 뉴스목소리 좋다’ 석기형님이 보낸 메세지에 시계를 봤더니 오후 한시 즈음.. 뉴스 재방 시간이다. ‘저 보다 방송 더 잘 챙겨보시는거아니에요? ㅎㅎㅎ’ 문자 드리니 바로 전화가 왔다. 뉴스 잘 보셨노라고 안부 묻고 한참 이야기하다 자연스레 중등부 수련회 이야기가 나왔다.  형님 오늘부터 삼일 집회 있어요. 했더니 말 끝나기 무섭게 ‘언제라고?’ 네 오늘부터요 ~ ‘아,…

  • 박찬호 vs 김동주

    흐린 구름처럼 축축했던 내 마음에 작은 단비가 내렸으니 그것은 바로 찬호박! 지친 몸을 이끌고 퇴근을 하려하는데 인터넷 포털에 지금 박사장님이 출격했다는 뉴스! 그리고 이어지는 박찬호가 한 이닝을 단 3개의 공으로 요리했다는 급 뉴스! 이건 꼭 봐야해 꼭봐야해!! 박찬호의 경기를 보기 위해 실시간 중계 야구동영상 볼 수 있는 곳을 뒤졌다. 기차를 타고 있어서 케이블을 볼수가 없으니…..

  • 원숭이 목에 개목걸이

    – 우리나라 축구는 어려서부터 너무 잔 기술을 많이 가르친다고 한다. 덕분에 유소년 대회는 휩쓸고 다니지만 정작 성인이 되어서는 그 힘이 다 발휘 되지 못한다.. 잘 아는 이야기지만, 히딩크가 우리나라에 처음 왔을 때 일이다. 한국이 국제 무대에서 힘을 못 쓰는 이유가 유럽에 비해 기술이나 노하우가 딸리기 때문이라 했었다. 하지만 히딩크의 생각은 달랐다. 한국의 기술은 최고다. 다만…

  • ZAI WEARS PRADA

    병원을 갔다가 안경점을 들렸다. 렌즈에 스크래치가 너무 많아서밝은 곳에 있을 때 빛의 산란이 너무 강해서 지난주부터 안경 바꾸려고 벼르던 참이다. 문제는 혼자 가야 한다는거.. 시력이 안좋으니 안경테를 고르는것이 쉽지 않은 노릇 오늘 아니면 딱히 갈 수 있는 시간도 없을것 같아 일단 고고씽 안경사 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안경점 직원이 권하는 테를 위주로 둘러보기 시작했다. 한참을 둘러보고…

  • 이런게 언론입니다.

    국산과자 국내에서 질소 뻥. 해외 수출품 보다 두배 비싸게 팔고 해외 수출품 보다 내용 절반만 넣어 양아치 같은 장사 하던 것을 인터넷을 통해 온 나라가 다 알게 됐습니다. 현대기아 자동차만 그런줄 알았는데 과자 가지고도 이렇게 장난 치고 있는 줄 대부분 모르고 살았죠. 내수용 과자가 따로 있을 줄이야… 그래서 난데 없는 수입과자 붐이 일고 있습니다. 마트에서도…

Subscribe
Notify of
guest

이 사이트는 Akismet을 사용하여 스팸을 줄입니다. 댓글 데이터가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세요.

0 Comments
Oldest
Newest Most Voted
Inline Feedbacks
View all comments